몰고어입니다.
연락드렸는데 연결이 되지않아 답변글을 먼저 남겨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 글을 보고 저희도 정말 난감합니다.
카프로 제품은 안전캡을 사용하여 뚜껑이 살짝 노는건 사실이지만 셀정도의 문제가 발생했다면
충격이 가해진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가 끝가지 책임 지고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현재로서는 새제품을 바로 배송해 드리려는 방법밖에 없는것을 양해 바랍니다.
기존의 센 제품을 저희가 수거하는것도 의미 없다는 판단하에 금요일 발송으로 새제품을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겪으신 불편에 비하면 보상이 될꺼라 생각치도 않습니다.
다만 저희가 해드릴 수 있는 최선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난감한 상황이 다시는 벌어지지 않도록 포장에 더욱더 신경써 고객님들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 택배가 그나마 택배 물품을 안전하게 처리하는것으로 몰고어의 생각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게 불편을 드렸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현 불량품의 남아있는 양은 사용하시고 새제품으로 고객님의 마음에 양해를 구합니다.
추가로 남은양의 안전한 사용을위해 소분통 500ml도 같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몰고어는 고객님 한분한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으악,.,.,.배송중에 뚜껑이 열려서 왔어요 좌절
반은 새서 파마약 냄새로 진동....배송기사 아저씨 잘못이 아니라
뚜껑이...사선으로 조립되어서 왓네요 ㅜ.ㅜ
이거 왜 뚜껑이 이런지....이제품 써보지도 못하고....반 버렸네요...전화도 안받고...아짜증 지대로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